TOP

고객센터

1811-7353

Q1포토문자 발송 시 추가비용은 없나요?
A1

사진은 1회 최대 3장 등록 가능하며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Q2문자 발송 성공인데 문자가 안 옵니다
A2

이통사나 단말기에서 스팸차단이 될 경우 질문과 같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이통사 스팸 차단 정책으로 인한 미수신(특정 단어, 발신번호 등)

2. 고객 단말기 설정 (스팸단어,스팸번호,스팸차단)으로 인한 미수신

3. 이통사에서 제공하는 스팸필터링 서비스 신청으로 인한 미수신

- 스팸필터링의 경우는 이통사에서 제공하는 스팸필터링 부가서비스에 신청된 경우 고객 휴대폰에 메시지는 정상수신된것으로 간주하나, 실제로 고객단말에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차단된 문자를 확인 하시려면 수신자 본인이 단말기 및 이동통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문자 확인과 같이 개인정보관련 내용은 본인 이외 타인은 조회할 수 없으므로, 수신자 본인이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스팸차단서비스 바로가기]

Q3문자 발송시 맨 앞에 [WEB발신]이 붙는데 삭제할 수 있나요?
A3

휴대폰이 아닌 인터넷 상에서 발송되는 문자의 경우 정보통신망법 규정에 의해 [WEB발신]의 문구가 고정으로 붙게 되며, 삭제할 수 없습니다.

Q4원격 지원은 어떻게 하나요?
A4

원격지원 서비스는 상담원이 고객의 PC에 접속하여 화면을 함께 보면서 신속, 정확하게 도와드리는 고객지원 서비스입니다.

먼저 고객지원센터(☎1811-7353)로 전화주신 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6자리 접속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능시간 9:00시~6:00시 (월~금 공휴일제외) / 점심시간 11:50~1:00시 제외 

[원격지원]바로가기

Q5광고문자 발송 제한시간이 있나요?
A5

법 제50조 제항에 의거하여 

오후 9시부터는 다음날 오전 8시까지 (21:00~08:00) 에는 문자 발송이 제한됩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6고객센터 시간은 어떻게 운영되고 있나요?
A6

저희 고객센터는

[고객센터 콜] 상담이 있습니다.

평일(월~금)  09:00 ~ 18:00까지 운영 됩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됩니다.

(주말도 답변이 가능하나. 평일보다 다소 답변이 늦어질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1811-7353

Q7문자발송 불가 상태라고 뜹니다 어떻게 하나요?
A7

문레터 웹 사이트 회원 가입 시 이용자의 본인확인 절차를 하게 되어 있으며,

이를 시행하기 위해 회원가입 후 발송 승인 절차상 전화를 드립니다.

유선상 본인인증 후 발송 승인됩니다.

발송 승인 후 사이트 재접속을 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8결제방식은 어떤 게 있나요?
A8

결제방식은  카드 결제, 무통장 입금이 있습니다.

Q9하루 발송량 제한이 있나요?
A9

문레터는 하루 발송량 제한은 없으며

1회 제한은 없지만 원활한 발송을 위해

대량 발송 시 2만 건씩 나눠 발송하시면 됩니다.
 

Q10발신번호 등록은 어떻게하나요?
A10

개인 회원이시면 [마이페이지] 발신번호 관리에서 휴대폰 인증을 통해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지역번호 및 직장,  가게 연락처로 문자를 보내고 싶은 경우 고객센터 또는

발신번호 등록 요청([마이페이지] ▶ [발신번호 등록 요청] ) 을 해주시면 즉시 등록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811-7353

[발신번호 등록 요청] 바로가기

Q11발송 실패 건은 어떻게 되나요?
A11

저희 문레터 에서는 발송성공 건수에 대해서만 과금됩니다.

전송 시, 일단 선불제로 구매하신 충전캐쉬에서 전송건수가 일괄적으로 차감되며

추후 이통사로부터 결과값을 수신한 후, 실패한건수는 충전캐시에 재충전 됩니다.

발송 결과에 대해서는 발송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내역]바로가기

Q12예약 발송 메세지 수정이 가능 한가요?
A12

예약 발송 메세지에 대해서는 수정 및 시간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발송/예약내역 -> 예약내역에서 메세지 삭제 후 다시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 메세지함에서 내역이 삭제되면 예약이 취소가 됩니다.

[발송/예약내역] 바로가기

Q13결제 내역, 월간 사용 내역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A13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결제 내역]을 클릭하시면

결제 내역, 월간 일반, 장문, 포토 문자 발송 건수를 상세하게 확인이 하실 수 있으십니다.

[결제 내역] 바로가기
[월간 사용 내역] 바로가기

Q14스마트폰에서 문레터 이용이 가능 한가요?
A14

문레터는 PC에서 최적화가 되어 있으며, 스마트폰에서도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Q15정보 수정 및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15

마이페이지에서는 회원정보 수정, 비밀번호 변경, 발신번호 등록요청, 회원탈퇴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여 수정이 가능 합니다.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Q16단문,장문,포토 메세지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A16

단문(SMS)는 90byte(한글기준 45글자)까지 입력이 가능하며,

장문(LMS)의 경우 최대 2,000byte(한글 1000자) 까지 입력이 가능합니다.

또한, 포토(MMS)의 경우 한글 최대 2,000byte(한글 1000자) + JPG 사진(1000KB 이하) 발송이 가능합니다.

Q17기업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17

회원가입 ▶ 이용약관 동의 ▶ 본인인증 ▶ 회원가입 ▶ 회원 구분에 기업회원 체크하시고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