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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문레터 이용 약관 개정 공지
글쓴이 관리자 날 짜 2021-02-22 조회수 3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문레터 운영팀입니다.

휴면 계정 전환 및 환불 시스템이 개선됨에 따라 관련 약관이 추가됩니다.

개정되는 이용약관은 2021년 3월 1일 부터 적용됩니다.

문레터 문자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마이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정 공지기간 동안 별도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실 경우 본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늘 최선을 다하는 문레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규 추가]
제9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② 회사는 회원의 정보가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12개월 이상 계속해서 로그인을 포함한 서비스 이용이 없는 아이디를 휴면 계정으로 분류하고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③ 휴면 계정으로 분류되기 30일 전까지 전자우편 등으로 휴면 계정으로 분류된다는 사실, 일시 및 개인정보 항목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휴면 계정으로 분류 시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중인 개인정보와 별도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보관되는 정보는 보관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관련 업무 담당자만 열람할 수 있도록 접근을 제한합니다.
④ 회원은 휴면 계정 정보 보관기간 내에 로그인을 통해 휴면 상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10. 휴면 계정이 휴면 상태로 1년 이상 지속될 경우

제19조 (요금 환불)
회원이 캐시 환불을 요청한 경우 다음과 같이 환불합니다.
① 결제 후 7일 이내 사용 내역이 없는 캐시는 결제 요금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캐시를 사용하여 문자서비스를 1건 이상 발송한 경우 결제 요금 전액 환불이 불가합니다.
② 캐시를 사용하여 문자서비스를 1건 이상 발송한 경우 기획재정부에서 고시한 『인터넷이용관련소비자피해보상』에 따라 위약금(결제 요금의 10%, 단, 환불 대상 요금이 1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해당) 공제 후 환불됩니다.
③ 환불은 등록된 회원정보와 예금주 정보 일치 여부 확인 후 익월말까지 은행계좌로 송금하거나 카드 결제 취소가 이뤄집니다.
④ 다음과 같은 경우 캐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1. 캐시가 소멸된 경우
2.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 등 관계기관에서 스팸메시지ㆍ피싱메시지 전송 등 불법행위를 한 사실을 통보 받은 경우
3. 결제 후 1년이 경과한 경우
4. 구매한 캐시에 이벤트가 적용된 경우
5. 보너스 캐시 또는 타인에게 지급 받은 경우

부칙.
1. 본 약관은 2021년 3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2. 2019년 12월 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